Not known Factual Statements About 선릉 맛집

그중에서도 요즘 떠오르는 핫하고 숨은 선릉역 맛집에 대해서 한 번 구경해 볼까요?

설정한 아이디는 나중에 변경할 수 없으니 신중하게 입력해주세요. 변경 전 공유된 블로그/글/모먼트 링크는 연결이 끊길 수 있습니다.

돈아까워요 ... (솔직히 돈벌러 왔는데 비싼 점심맛집,예쁜카페 가기 억울함 .. 인정?)

선릉역 맛집! 식감이 좋고 깔끔한 맛의 족발입니다. 개인적으로 성수족발과 같은 달달한 족발을 좋아하는데 이뻔 뽕족에 엄청난 장점을 알아냈습니다. 

영등포꼬들집 큰집한우 칸다소바 대구맛집 속초맛집 장기식당 골목집 샘밭막국수 문화식당 춘천맛집 진작 우와 원조부안집영등포역점 하와이조개영등포점 여수맛집 한우맛집 영미오리탕 국본가보령점 서울맛집 강남맛집 최근글

양갈비의 천국을 맛 볼 수 있는 가게이고 한번 갔다오면 다른 집은 입에 안 맞아서 못가게 됩니다.

오랜만에 퇴근 후에 맛보는 숙성 참치의 환상적인 맛을 느끼고 싶어 역삼동에 위치한 참치여행을 방문했어요.

그래도 맛있는 곳이니 궁금하신 분들은 방문해보세요~! 음식은 깔끔하고 맛나답니다:)

네이버 영수증 리뷰도 요청해서 서비스로 대대포 블루 막걸리라는 처음 보는 read more 막걸리도 한 병 받았다 :) ​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합니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본 블로그의 맛집 선정 기준은 네이버에 나온 방문자, 블로그 리뷰 수와 리뷰 글들을 보고 선정했습니다.

#서래향 이라는 곳인데요, 선릉역에 가까이 위치해서 접근성이 편하답니다!

다 섯 번 째로 소개해 드릴 선릉역 맛집은 '청자골' 입니다. 이곳은 매일 강진에서 공수한 수준높은 소고기를 손님에게 제공하는 곳으로 대표메뉴는 선홍빛과 흰 마블링 조합만으로 신선함이 느껴지는 '한우특수부위' 입니다.

육수냉면, 가릿국밥, 수육 반접시 주문했어요! 다음에 방문한다면 이번에 못먹었던 다른 메뉴 먹을거에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